안녕하세요^^
다들 반복되는 일상에 스트레스받고 지치진 않으신가요?! 전 스트레스받고 지친 일상을 축구로 풀곤 한답니다. 간만에 일요일이 쉬는 날이라 축구를 하기위해 새벽에 일어났답니다~(열정)
현재시각 6시50분.
6시10분에 기상해서 축구 갈 준비를 마치고 같은 축구팀에 아는형이 태워준다고 하셔서 6시50분까지 집앞으로 나왔어요.
운동화부터 축구가방까지 모든 준비가 끝났어요!
드디어 저를 태워 갈 차가 도착을~~~했습니다!!
집앞까지 데리러 와주신 같은팀 형님께 너무 감사하네요 ㅠㅠ "행님 너무 감사합니다~"
단국대 대운동장 (죽전 캠퍼스)
우리팀의 홈 그라운드인 단국대 대운동장(죽전캠퍼스)!! 엄청크죠?..(오늘도 힘들겠다 ㅎㅎ..)
아 그리고 우리팀을 소개해야겠죠?!
참새FC
Since 2015
30명 정도의 팀원
20대 중후반의 나이대
재밌지만 할땐 확실히 하는 분위기 좋은 팀이에요~
나이키 머큐리얼 베이퍼(노랑)
이제 저도 몸을 풀어야 할 시간이 왔습니다~춥지만 껴입은 옷들을 풀어헤치고 축구할 세팅을 끝냈어요!전 이것저것 많은 축구화를 신어봤는데 개인적으로 나이키 축구화가 제게 가장 잘 맞더라고요. 노랑노랑한 게 엄청 눈에 띄겠죠?(오늘도 패스 많이 와라~)
다들 준비운동부터 스트레칭까지 열심히 몸을 풀고 있네요. 아침이라 생각보다 날씨가 많이 춥네요.. 경기도중에 다치지 않기 위해선 몸을 제대로 풀어야겠어요. 저도 기본적으로 런닝부터 스트레칭 간단한 패스와 킥 정도로 준비운동을 마쳤어요~
경기가 치열하게 진행이 되고 있어요. 총 4쿼터에 나눠서 25분씩 경기를 진행하는데요. 2쿼터에 3실점을 해버렸어요 ㅠㅠ 그래서 3:0으로 끌려가다가 3쿼터에 1골을 만회하고 4쿼터에 분위기를 타서 엄청 밀어 붙였더니 결국 골이 터졌어요!!(제가 넣었답니다 ㅎㅎ) 3:2로 아직 뒤지고 있는 상황 계속해서 공격을 했지만 너무 아쉽게 경기시간이 끝나서 경기종료 휘슬이 울렸네요.. 3쿼터부터 얼었던 발이 녹으면서 경기 또한 풀려서 너무 아쉬웠어요.. 좀 더 일찍 풀렸으면.. 뭐 그래도 이미 진 건 어쩔 수 없잖아요? 재밌게 축구를 한 걸로 너~~~무 만족 한답니다 ㅎㅎ
3:2의 아쉬운 패배지만 좀 더 보완해서 다음 경기에는 확실하게 이길 수 있게 준비를 해야겠어요!!
잘 싸워준 우리 참새FC팀원들! 항상 3쿼터에 불타오르는 우리 참새FC ㅋㅋㅋㅋ 경기 끝났으니 인증샷은 또 찍어야죠~ 다같이 하나 둘 셋 찰칵! 집에 가려고 하니 날씨가 엄청 좋아졌네요 ㅎㅎ
자 이제 사진도 찍었겠다 집으로 가보십니다. 바리바리 싸들고 온 짐을 챙겨서 가는 길이에요. 다들 아쉬웠는지 발걸음이 무거워 보이네요.. 아쉽지만 너무나도 재밌었네요.
주차장으로 내려가는 길에 또 한컷! 다들 오늘 너무 고생많으셨어요~ 비록 3:2로 아쉽게졌지만 경기내용은 너무 만족해서 조금이나마 미련이 덜하네요. 오늘도 잘 싸워준 우리 참새FC! 또 다음 경기에 만나요~
댓글